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0-16 14:35:03
기사수정

▲ 2015년 제2회 안성맞춤 채용박람회가 22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공도읍사무소 2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안성시는 오는 22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공도읍사무소 2층 대강당에서 ‘안성맞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경기도와 안성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계층의 구직자를 위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박람회에는 ㈜락앤락, ㈜디에이피, 홈플러스베이커리(주), ㈜네떼 등 31개 관내 우수기업과 시간선택제기업이 참여해 각 직종별로 신입부터 경력직까지 다양하게 230여명을 채용하기 위해 이력서 접수와 인사 실무자 면접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취업면접뿐 아니라, 무료 이력서용 증명사진 촬영, 면접 메이크업 등 다양한 취업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안성고용센터와 대한노인회 등 일자리 유관기관도 참여해 취업성공패키지, 노인취업전문 상담 등도 진행된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에는 우수 인력을 알선해 고용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신청해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기업 구인현황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031-678-225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