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4 10:24:27
기사수정


▲ 안성시학원연합회(회장 홍순형)는 학원(독서실)장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23일 가온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19 학원(독서실)설립자 및 운영자 연수’를 실시했다.(사진은 김학용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


▲ 홍순형 안성시 학원연합회장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11월 23일 안성시학원연합회(회장 홍순형)는 학원(독서실)장을 대상으로 가온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19 학원(독서실)설립자 및 운영자 연수’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백승기·양운석 경기도의원, 안정열·유원형·송미찬 안성시의원, 김일희 경기도학원연합회장, 학원관계자 및 각 사회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학원인들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이날 격려의 자리에 나선 김학용 국회의원은 “이제 학원은 단순히 지식만을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인성교육까지 포함하는 명실상부한 교육기관으로 공교육에서 부족한 교육을 보완하여 인재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평생교육자들의 아낌없는 수고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은 “안성시 학원연합회는 진정한 참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온 것을 알고 있다.”며 “안성시의회도 이에 부응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 뒷받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교육은 기호관 안성교육지원청 평생교육팀장의 ‘학원법 관련교육’이 있었으며, 안성경찰서 교통관리계 박경선 경장의 ‘도로교통 안전교육’, 박미옥 청림코칭연구소 소장의 ‘아동·장애인학대 및 직장인 성희롱 방지’강의가 이어져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홍순형 회장은 “학원교육이 학교교육과 더불어 시대가 요구하는 미래의 인재양성과 창의적인 교육에 힘쓰자”며,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교육현실이지만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교육수요자에게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2019 학원(독서실)설립자 및 운영자 연수에 참가한 학원장들은 "지역을 위한 봉사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인성교육에도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교육을 높이 평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8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