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8:27:30
기사수정


▲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한기진) 안성지사(지사장 이상학)는 11월 26일(화) 지사 대회의실에서 지역농업인, 운영대의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하반기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한기진) 안성지사(지사장 이상학)는 11월 26일(화) 지사 대회의실에서 지역농업인, 운영대의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년 하반기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최근 기후변화에 따라 지역별로 가뭄이 지속되고 있어 물관리의 중요성에 따른 농업인과 유대·협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조성된 이날 물관리 현장설명회는 공사 홍보동영상 상영, 감사패 수여, ‘19년 안성지사 주요업추진현황, 농지은행사업 설명 및 내년도 안전영농을 위한 협조 및 당부사항에 대한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계속되는 가뭄에 따른 강우량 부족으로 금광저수지·마둔저수지저수율 증가를 위하여 한해대책사업을 긴급 시행하고 있으며 아금지구(아산호-금광·마둔)의 조기준공을 완료하여 내년도 농업용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고 수자원관리부장이 설명했다.

 

이상학 지사장은 “안성지역의 강우량이 작년대비 77%임에 불구하고 올해도 무탈히 영농급수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신 농업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급변하는 기후변화에 따른 농업인들의 안전영농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8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