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7 17:30:36
기사수정


▲ 한전산업개발(주) 안성지점 나누리봉사단은 27일 동절기를 맞아 미양면 거주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2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을 전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한전산업개발(주) 안성지점 나누리봉사단은 27일 동절기를 맞아 미양면 거주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2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을 전개했다.

 

연탄에 의지해 추운 겨울을 나야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 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안성지점 백정현 지점장을 비롯하여 31명의 전직원들이 참여해 1,000장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이 날 연탄을 전달 받은 김◯◯(86세) 어르신은 “매년 추위에 쌓여있던 연탄이 줄어들 때마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넉넉히 채워주시니 올 겨울은 너무 든든하다”며 연신 감사함을 전했다.

 

한전산업개발 안성지점 나누리봉사단 김남준 단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탄나눔 봉사에 동참 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워하는 어르신들의 미소를 보며 따뜻한 마음을 품고 돌아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접점에서 위기가구를 접할 가능성이 높은 한전산업개발 안성지점 전력매니저 31명은 검침, 송달 업무 중 어려운 이웃들을 발견하고 복지망에 연결시키는 안성시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약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18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