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6 20:00:14
기사수정

110년의 전통 안법중·고 정기총회 및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가져

이기영 이임회장, “나보는 너를, 너보다는 안성과 안법, 그리고 국가와 인류를 위하는 안법인을 소원한다.”전해


▲ 이봉우 안성시 건축사협회장(안법 30회 사진))이 26대 안법중·고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이봉우 안성시 건축사협회장(안법 30회)이 26대 안법중·고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지난 12월 14일 오후 5시 안성AW웨딩홀에서 안법중·고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동문회장 이·취임식과 송년회를 동문 및 가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임하는 이기영 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아낌없이 채워주신 동문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취임하는 이봉우 회장에게 더 많은 성원”을 부탁했다.

 

26대 안법중·고 총동문회장에 취임하는 이봉우 회장은 경기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이봉우 건축설계사무소 대표로 서안성로타리 클럽회장 등을 역임하면서 지역사회에 많은 봉사를 실천한 동문으로, 현재 안성시 건축사협회장을 맡고 있다.

 

▲ 지난 12월 14일 오후 5시 안성AW웨딩홀에서 안법중·고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동문회장 이·취임식과 송년회를 동문 및 가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사진 왼쪽부터 최인각 교장신부, 이봉우 취임 회장, 이기영 이임회장)


취임하는 이봉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동문들의 참여와 화합, 동문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뿌리를 내려야 하며, 모교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적극 기여하는 총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5대회장을 이임한 이기영 동문회장이 이끈 안법 총동문회에는 ‘젊은 안법, 도와주는 안법, 보고 싶은 친구, 자랑스런 110주년의 안법’이라는 모토로 4월 21일안법동문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5월 25일은 안법 110주년 기념 안성시민과 함께하는 경기도립국악단 초청 “판깨는 소리” 공연을 개최하여 뜻 깊은 행사였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아울러 8월 29일 제2회 안법중·고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여 300만원의 장학금을 모교에 전달한바 있으며, 11월 30일는 미양면 한 취약가정에 연탄 5백장을 전하는 봉사를 펼쳤고, 12월 12일에는 5회 이제수 동문이 세운 성모병원과 MOU를 체결하는 성과를 올리며, ‘언제나 나보다는 너를, 너보다는 안성과 안법, 그리고 국가와 인류를 위하는 안법인 을 소원한다.’는 희망을 이야기 해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0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