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6 19:45:17
기사수정


▲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제16대 장양수 지사장이 1.6(월)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제16대 장양수 지사장이 1.6(월)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장 지사장은 "산과 호수가 어울어진 자연의 도시이자 도농복합의 도시이안성맞춤 희망의 도시인 안성지역의 농어촌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기쁘다."는 취임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취임사를 통해 "지사 손익개선 및 새로운 사업개척을 위해 노력하고 지사 주력사업을 충실히 하여 지사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농어촌을 위해 농어민과 함께하는 지사를 만들기 위해 현장중심의 경영을 추진하고 화합과 소통으로 운영되는, 그리고 직원들이 효율적으로 일하는 지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한국농어촌공사 안성지사 제16대 장양수 지사장 취임식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양수 지사장은 전남 영광출신으로 광운대학교을 졸업하고 1991년 공사 입사, 토지개발단 토지관리부장, 홍보실장, 기획조정실장 등 요직을 두루 역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2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