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19 04:52:45
기사수정

“반드시 승리할 것!” 삼성 첨단AI산업단지 유치 공약


▲ 21대 총선에서 안성시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이하 후보)가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21대 총선에서 안성시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이하 후보)가 1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약 1천여 시민들이 참여, 안성의 새로운 변화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개소식에는 김영진 국회의원(수원병), 김봉준 전) 문재인정부 청와대 인사비서관, 윤성이 동국대 총장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고, 박원순 서울시장은 축전으로,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윤미향 대표는 영상으로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규민 후보는 이날 연설을 통해 “이번에는 반드시 승리할 거라는 다짐, 이기지 않으면 더 이상 물러설 데가 없다는 각오”임을 밝히며, “이번에는 정말 내 고향 안성과 안성시민을 위해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사명감과 책임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규민 후보는 2016년 치러진 19대 총선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 33.85%의 득표율을 기록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정치에 입문한지 6개월인 정치초년생이었다.

 

이규민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안성시민의 든든한 후보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밝혔다. 즉 “천여 명이 넘는 당원을 모으고 시민들과 촛불집회에 참여하며 민주당의 깃발을 공고히 했으며,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1천명 안성시민의 지지선언을 이끌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7개월 간의 거리모금 끝에 안성평화의소녀상을 세웠고, 민주당의 주요당직을 맡아 활동했으며, 지난해에는 경기도 산하기관인 경기도수원월드컵관리재단 사무총장을 맡아 직무능력을 검증받았다”고 주장했다.

 

▲ 이규민 후보 개소식에는 김영진 국회의원(수원병), 김봉준 전) 문재인정부 청와대 인사비서관, 윤성이 동국대 총장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으며 지지자들과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규민 후보는 이날 새로운 공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보개면 남풍리에 삼성이 확보해놓은 부지 42만평이 있다”면서, “이곳에 삼성의 첨단 AI산업단지가 건설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즉 인근에 제2경부고속도로가 지나고 스마트IC가 건설될 예정인 남풍리의 입지조건, 용인 백암에 건설 중인 SK반도체 클러스터, 또 인공지능산업의 무한성장 등의 환경이 어우러지면 충분히 실현가능하다는 주장이다.

 

이 후보의 주요공약은 ▲고속전철 유치로 안성-서울 30분 시대 개막 ▲스포츠산업단지 건설로 생활스포츠의 메카 안성 실현 ▲청년창업 주거복합단지 조성 추진을 통한 일자리 창출 모범도시 실현 등이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한 시민은 “이규민 후보의 승리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볼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안성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변화의 조짐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이규민 프로필] 

1968년 안성시 삼죽면 출생, 삼죽초등학교 졸업, 죽산중학교 졸업, 안성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전) 20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 19대 대선 문재인후보 미래한국전략특보, 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전)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전) 안성평화의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 상임대표, 전) 월드컵재단 사무총장 겸 상임이사, 전) 안성신문 대표이사 및 발행인, 전) 심규섭 국회의원 보좌관, 현) 경기도 철도정책위원회 자문위원, 현) 안성-동탄 국가철도 범시민유치위원회 상임대표, 현) 안성 일죽로타리클럽 회장, 현) 안성 로타리클럽협의회 회장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