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1 20:26:59
기사수정

안성발전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고 정책 및 행정역량을 갖춘 사람 지지이유로 밝혀

양운석,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아 출·퇴근 인사부터 읍·면·동 지지 방문 등 펼칠 것”

백승기, “윤종군 예비후보는 뜨거운 가슴을 가진 의리 있는 사람”


▲ 안성 지역구 경기도의회 양운석·백승기 두 도의원이 21일, 윤종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안성시장 재선거에 윤종군 예비후보를 공개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 지역구 경기도의회 양운석·백승기 두 도의원이 21일, 윤종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안성시장 재선거에 윤종군 예비후보를 공개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관내 10여 명의 언론인들과 지지자 20여 명이 참석한 기자회견에서 두 도의원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청와대-중앙정부-집권여당과 소통하면서 안성발전을 위한 예산을 확보하고 정책 및 행정역량을 갖춘 사람, 잔여 임기 2년의 시장 임기 시작부터 즉각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 안성민주당의 단합과 재건을 위해 헌신한 사람, 학식과 전문성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다.”면서 “이와 같은 모든 조건을 갖추었고, TV토론 전문 패널로 활동하면서 진보와 보수를 포용하는 합리성을 갖춘 인재, 시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면서 현장에서 문제의 해법을 찾는 사람, 행정능력이 검증되고 정책적으로 잘 준비된 윤종군 예비후보가 시장 자격을 갖추었다.”고 밝혔다.

 

이어 양운석 도의원은 “이제는 안성민주당이 윤종군에게 기회를 주어야 한다.”면서 “본선에서 압도적으로 이기는 후보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또한 백승기 도의원은 “행정능력, 정책능력, 본선 경쟁력을 갖춘 윤종군 예비후보가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안성시민과 당원동지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호소

 

이에 윤종군 예비후보는 “현역 정치인의 지지 선언은 많은 결단이 필요한 일인데, 부족한 아우에게 큰 결단을 해주신 두 분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경선뿐만 아니라 본선에서도 압도적으로 승리해 안성을 획기적으로 바꿔내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 양운석·백승기 두 도의원이 21일, 윤종군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안성시장 재선거에 윤종군 예비후보를 공개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가진후 지지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석한 기자들은 지지 선언 후 향후 지원 활동을 어떻게 할 것인지? 정치적 결단과 위험부담이 큰일임에도 불구하고 공개적인 지지 선언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등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양운석 후보는 “백승기 의원과 함께 윤종군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아 출·퇴근 인사부터 읍·면동 지지 방문까지 할 수 있는 모든 행동에 나설 것”이라면서 “개인적으로 이번 결정은 윤종군 예비후보가 20년 넘게 민주당의 정통성을 지켜왔으며, 정치적으로는 본선 경쟁력과 당선 가능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백승기 도의원은 “나는 정치적인 것을 떠나 윤종군 예비후보가 뜨거운 가슴을 가졌기 때문이다. 정치인은 야비하고 비열하다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이지만 윤종군은 의리가 있는 사람이다.”면서 “양운석, 윤종군, 백승기는 하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참석한 지지자들은 “안성민주당 당원들의 마음이 모이고, 시민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분기점이 될 것이다.”고 자평했으며, 지지선언문 낭독 후 두 도의원은 윤종군 예비후보에게 선언문을 전달했으며, 서로를 안아주며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sk 하이닉스 반대
시의회
안성8경8미
2019 안성시청
안성시새마을회
안성시민장학회
sk백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