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2 15:58:08
기사수정


▲ 안성시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 40가구에 설 명절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 40가구에 설 명절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설 명절을 앞두고 펼쳐진 이번 사업은 다함께 잘사는 안성3동 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한 ‘우리동네 안성맞춤 나눔이웃’ 사업으로, 기부한 사람들의 정성으로 모아진 후원금을 지원받아 명절꾸러미를 마련했다.

 

정성으로 마련한 꾸러미 속에는 떡국 떡, 사골곰탕, 고추장, 소면, 다시마, 치약, 비누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안성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명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문주 위원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나눔과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철 안성3동장은 “이번 설 명절꾸러미 나눔 행사를 통해 복지 소외계층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주위를 둘러보며 어려운 이웃을 찾아 다양한 복지사업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