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3 17:39:26
기사수정


▲ 삼죽면에 위치한 미래가스㈜ 차인기 대표는 지난 22일 명절을 앞두고 쌀10kg 100포(300만원상당)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하여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삼죽면에 위치한 미래가스㈜ 차인기 대표는 지난 22일 명절을 앞두고 쌀10kg 100포(300만원상당)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하여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한상천 민간위원장은 “매년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으면 주저 없이 삼죽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게 알려 달라.”는 당부의 말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윤성근 삼죽면장은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희망이 된다.”며 “삼죽면에서도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다양한 사업 추진과 더 많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차인기 대표는 취약계층 및 소외가구를 위해 2016년도부터 매년 기부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