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3 18:08:56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은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유재철),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성훈), 28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은 서안성라이온스클럽(회장 유재철),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성훈), 28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떡 나누기’ 행사에서는 관내 28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참여하여 모금한 쌀(1,200kg)로 떡국떡을 만들어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145가구에 전달했다.

 

서안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7일 소외계층 30가정을 찾아가 사랑의 떡국떡과 6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취약계층 2가구에 전달하였으며,

 

지난 21일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쌀(20포대), 사과(10박스) 등 명절선물을 후원하고 소외계층 30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떡과 함께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이종란 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복지관을 찾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하는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한국전력 안성지사, 참여해주신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