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23 18:14:57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월 21일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실에서 안성맞춤시니어클럽과 업무협약을 맺고 노인일자리 창출과 고령인구의 사회참여활동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월 21일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실에서 안성맞춤시니어클럽과 업무협약을 맺고 노인일자리 창출과 고령인구의 사회참여활동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일자리 사업 프로그램의 개발 및 양 사업장의 기본적인 인프라 활용에 관하여 적극 협력·협조키로 다짐했다.

 

아울러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노인 일자리 사업 진행에 나서게 되는데 참여한 어르신들은 안성종합운동장, 안성시체육관, 국민체육센터, 안성맞춤캠핑장 등 공공시설물의 환경개선 활동을 통해 쾌적한 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시설맞춤이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최갑선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여 안성시 어르신들의 일자리 확충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