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30 06:03:25
기사수정


▲ 2020년 1월 29일(수)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와 ㈜동성화인텍(대표이사 류완수)은 그룹홈 아동 자립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2020년 1월 29일(수)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와 ㈜동성화인텍(대표이사 류완수)은 그룹홈 아동 자립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을 진행했다.

 

㈜동성화인텍은 이번 협약을 통해 그룹홈 2곳을 선정하여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그룹홈을 방문하여 사회자립지원금 후원 및 아동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동성화인텍 류완수 대표이사는 “평소 저소득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었다. 2020년에는 그룹홈 아동들이 우리 임직원들과 함께 하고 싶은 것,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조금이나마 이룰 수 있는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그룹홈이라는 단어가 생소하다 보니 다른 시설에 비해 지원 받기가 어려운 현실이며 그룹홈 아동들은 성인이 되면 거취나 생계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런 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들의 미래에 가장 필요한 자립지원금을 후원해주신 ㈜동성화인텍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동성화인텍은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한 LNG운반선용 초저온보냉재 제조공장으로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전기매트 지원, 사랑의 PC전달사업 등의 다양한 나눔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3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