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3 13:54:23
기사수정


▲ 안성시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강사에게 배우는 맞춤형 평생학습강좌 ‘2020년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를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강사에게 배우는 맞춤형 평생학습강좌 ‘2020년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란 10명 이상의 시민이 모여 평생학습 강좌를 신청하면 언제 어디서나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희망 강좌를 방문 배달하는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신청강좌 분야는 댄스, 노래교실, 요가, 라인댄스, 단전호흡, 웃음치료, 국선도, 레크리에이션, 건강체조, 종이접기, 비즈, 퀼트, 가죽공예, 도예, 리본, 비누, 한지, 꽃꽂이 ,미술치료, 하모니카, 독서논술, 자녀와 함께 하는 교육, 동화 구연, 문해교육, 영어회화, 일어회화, 중국어회화 등 찾아가는 교육이 가능한 모든 강좌이다.

 

학습모임은 1개 강좌 당 20시간의 범위 내에서 학습이 가능하고, 학습에 필요한 재료비 등은 학습자 부담이며, 강사비는 안성시에서 지원한다.

 

찾아가는 평생학습 강좌 신청기간은 오는 5일부터 58개 강좌를 선착순으로 접수 할 예정이며, 안성시에 주소를 둔 10명 이상의 학습모임 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하거나 안성시청 교육체육과(678-684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42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