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9 18:30:00
기사수정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학영, ‘한경대 정원 1만 명’ 공약 내세워

젊고 역동적인 안성을 만들기 위해서 지역 대학 발전에 주목해야

대학 발전을 통해 지역사회의 경제적 활력 불어넣을 것 기대


▲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학영이 ‘한경대학교를 정원 1만 명의 명실상부한 국립대학으로 만들겠다.’는 공약을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학영이 ‘한경대학교를 정원 1만 명의 명실상부한 국립대학으로 만들겠다.’는 공약을 밝혔다.

 

한경대학교는 1979년 농업전문대학으로 시작된 경기도 유일의 4년제 종합 국립대학이다.

 

김학영후보는 “지역 인구의 감소를 멈추고, 젊고 역동적인 안성을 만드는 혜안은 지역 내 대학을 키우는 것”이라며 “농업대 수준에 그대로 머물러있는 한경대학교를 다른 시·도의 국립대 정원 수준으로 격상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학영 후보자의 이러한 공약은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어 시민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후 기자간담회, 예비후보자 정책토론회에서 공개한다고 한다. 또한 김학영 후보의 유튜브 채널 ‘김학영 TV(https://www.youtube.com/watch?v=tESYOHuv0Z8)’에서 관련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25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