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8 12:18:44
기사수정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송미

우리타임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안성 시민의 정론지로서 시민의 사랑을 받으며 안성 지역사회 발전과 행복한 교육도시 안성을 위해 노력해주신 대표님을 비롯한 우리타임즈의 노고에 대하여 안성교육가족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안성은 최근 급격히 도시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행정수도 세종시 이전과 함께 수도권 남단의 중심축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이 형성되고 있어 더욱 더 성장 동력이 기대되는 도시입니다.

 

이와 함께 개발에 따른 지역적 격차, 자연환경 훼손, 다문화 확대, 학령기 아동 수 감소 등 사회적 문제와 다양한 갈등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지역 언론의 사회적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안성교육지원청도 변화하는 안성시와 발맞추어 혁신교육을 심화하고 학생이 주체가 되는 교육, 공정한 교육, 공평한 교육으로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안성맞춤 행복교육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5년 동안 안성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안성교육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의 장을 제공해주신 우리타임즈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미래를 제시하는 안성교육의 파트너가 되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타임즈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송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40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만복식당
설경철 주산 암산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