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2 15:33:37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상의 청탁금지법 위반사례를 제시하고 신고서를 작성하는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가상의 청탁금지법 위반사례를 제시하고 신고서를 작성하는 ‘청탁금지법 위반신고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모의훈련은 청탁금지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위반사항 발생 시 지체 없이 신고할 수 있는 체계마련으로 부패신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처음 실시됐다.

 

특히 이번 훈련은 금품수수관련 상황을 분석 판단하고 자신 또는 제3자의 입장에서 신고서를 작성하여 신속히 신고하는 절차를 숙달하는데 중점으로 진행 됐다.

 

훈련참여 직원은 “신고절차를 정확히 숙지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훈련이 더 필요할 것 같다.”며 “이번 모의훈련을 통해 청탁금지법에 대한 중요성을 각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설관리공단은 향후 내실 있는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상황별 근무여건에 따른 실질적인 대처능력을 함양한 모의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53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