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2 13:26:56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2일 오전 9시30분 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119구급대를 이용하는 수혜자와 구조·구급대원의 안전을 위한 감염방지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22일 오전 9시30분 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119구급대를 이용하는 수혜자와 구조·구급대원의 안전을 위한 감염방지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감염방지위원회는 구조·구급대원의 건강유지, 현장활동 및 근무환경 등을 평가·보완하여 대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증진하기 위해 회의형식으로 반기별 운영된다.

 

이번 회의에는 고문수 서장 및 구조·구급대원으로 구성된 위원 8명과 평택성모병원 박경춘 응급의학과장이 지도의사로 참석해 유해물질이나 전염성 환자와 접촉할 우려가 많은 구조·구급대원의 현장 활동의 문제점에 대한 대안을 모색하고 건강관리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고문수 서장은“코로나19 감염증의 재확산 우려 속에서 안심할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다”며“각종 감염위험으로부터 대원과 환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대책마련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6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