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17 11:26:12
기사수정

안성시체육회‧지역아동센터연합회, 업무협약체결 “상생협력”

천만 원 상당의 배드민턴라켓 등 체육용품 전달해


▲ 안성시체육회(회장 김종길)가 배드민턴라켓, 플라잉디스크케쳐, 이동식족구지주대, 축구공, 배구공 등 스포츠 활동 장비 등을 안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제공하며, 특별한 스포츠 복지서비스를 시행해 눈길을 끌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체육회(회장 김종길)가 배드민턴라켓, 플라잉디스크케쳐, 이동식족구지주대, 축구공, 배구공 등 스포츠 활동 장비 등을 안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제공하며, 특별한 스포츠 복지서비스를 시행해 눈길을 끌었다.

 

7월 16일 안성시체육회는 스포츠를 통한 나눔 경영, 지역사회 신뢰구축, 재능기부 등 도민복리증진을 위해 경기도체육회가 진행한 ‘도민복리증진사업’ 공모에서 선정돼 받은 1,000만원의 사업비로 배드민턴라켓, 플라잉디스크 케쳐, 이동식족구지주대, 축구공, 배구공 등 30종의 다양한 실내 운동 용품 등을 구입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지원했다.

 

안성시체육회는 스포츠를 통한 나눔 경영, 지역사회 신뢰구축 및 재능기부 등 도민복리증진 사업을 진행한다는 취지에 맞는 지역아동센터에 지원함으로, 안성시 아동 청소년의 체육활동을 돕고, 사회구성원으로써의 스포츠를 즐기도록 다양하게 사업을 전개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이에 앞서 행복나눔지역아동센터 다목적실에서 안성시 체육회 김종길 회장, 안성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나성천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안성시 아동청소년의 스포츠복지향상을 위해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 안성시체육회와 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상생협력을 다짐하고 있다.

김종길 안성시체육회장은 “경기도의 공모사업을 통해 안성시 아동 청소년에게 쉽게 즐길 수 있는 운동용품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체육활동을 통해 그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체육복지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라며 “10개 센터아이들에게 체육용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에 나성천 회장은 “협약을 통해 안성시체육회와 아동센터연합회가 체육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주신 체육회 관계자에게 깊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특히 김종각 안성시청 가족여성과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상황에 따뜻하고 훈훈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안성시민 누구나 체육복지를 향유할 수 있는 기반마련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운동용품을 지원받은 행복나눔지역아동센터 및 경기, 공도, 문기, 예랑, 하랑, 죽산다사랑, 비젼슐레, 세움, 대림동산지역아동센터 등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7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