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28 11:52:13
기사수정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휴장 돌입 및 비대면 이벤트 실시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이 이번 여름시즌을 휴장한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이 이번 여름시즌을 휴장한다.

 

당초 8월 여름시즌(물썰매, 물놀이터)을 운영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지역 내 차단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이용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자 휴장을 결정하였다고 썰매장 관계자는 밝혔다.

 

휴장으로 인한 아쉬운 마음을 달래드리고자 7월과 8월에 걸쳐 고객과 함께 하는 ‘가로 세로 청렴 퀴즈’ 및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인 ‘반려식물 키우기’ 등의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여름시즌 휴장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시민 여러분을 위한 비대면 이벤트에 많이 참가하셔서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031-675-6868)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8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