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7-30 16:16:09
기사수정


▲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는 7월 30일 안성시지부 3층 회의실에서 자원봉사센터 직원 및 농정지원단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는 7월 30일 안성시지부 3층 회의실에서 자원봉사센터 직원 및 농정지원단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농협안성시지부가 자원봉사 활성화 및 사회공헌 실천을 통하여 소외계층 없는 복지실현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기 위해 체결을 하게 된 것이다.

 

이진석 센터장과 김상수 지부장은 “자원봉사 와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두 기관이 업무협약을 통하여 적극 협력하고 함께 노력을 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안성시 관내에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자”고 했다.

 

이날 협약서에는 도농교류 및 농촌봉사활동 참여 등 사회공헌 협력, 지역사회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참여확대 및 수요처 연계·지원, 재난재해 등 사회적 위기 극복을 위한 상호연대, 자원봉사자 인적·물적 인프라 제공, 프로그램 제안 및 홍보 등의 내용이 담겨져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39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