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3 14:09:19
기사수정

노래, 댄스 등 다양한 분야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 펼칠 기회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예선전 참가 신청 기간 9월 11일까지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에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한자리에 모아 온라인으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제4회 너의 꿈이 보여’를 개최할 예정이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에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한자리에 모아 온라인으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청소년 문화축제 ‘제4회 너의 꿈이 보여’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축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온라인으로 계획하였으며, 1인 단독 영상 촬영으로 예선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부분은 댄스, 노래, 랩,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분야로 지원이 가능하며, 안성 관내 초‧중‧고등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온라인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며, 본선 심사를 통하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상, 서안성라이온스클럽 회장상, 바르게살기운동 안성시협의회 회장상,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예선 참가 신청은 기존 9월 4일에서 일주일 연장되어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까지이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청소년들에게 본 축제가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버팀목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히며 관내 청소년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