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7 13:15:35
기사수정


▲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9일부터 영어레벨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수준별 영어독서프로그램』참여자를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9일부터 영어레벨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수준별 영어독서프로그램』참여자를 모집한다.

 

‘아양도서관 수준별 영어독서프로그램’은 미국 르네상스러닝사의 AR/SR 사이트를 활용하여 도서관에서 AR수준별로 비치한 영어도서를 읽어나가는 독서프로그램이며, SR 영어레벨테스트를 통해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해보고, AR 독서퀴즈를 통해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꾸준히 읽어나가 영어읽기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 대상은 초등학생과 중학생 총 96명으로, 신청은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 행사 신청 탭)에서 신청가능하며, 신청자는 개별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안내받아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아양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관중이나 도서 예약대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수준별 영어독서프로그램 참여자는 아양도서관 내 비치된 영어도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문자 수령 후 아양도서관에 방문하면 대출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678-0735)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