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1 14:19:11
기사수정

관내 취약계층 대상 ‘반려식물’로 마음백신 지원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9일 ‘반려식물 나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9일 ‘반려식물 나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반려식물 나눔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심리적 위축과 우울감으로 지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정서적심리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다.

 

특히 관내 대표 복지시설인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취약계층 가정에게‘반려식물’ 나눔을 비대면으로 실시함으로써 코로나19 대응 및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최갑선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지친 관내 취약계층 가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하였다”며 “저희 공단의 작은 노력이 큰 희망으로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 사계절썰매장은 코로나19로 휴장이 불가피해지자, ‘아무썰매 챌린지’, ‘청렴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등 비대면 이벤트를 실시하여 코로나 사태에도 시민들과 소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