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4 12:36:57
기사수정


▲ (사)경기안성생물관리협회와 하나로텍은 지난 11일 성금 185만원과 마스크 15,000장을 안성시에 기탁하며 수해복구를 위한 도움의 손길에 동참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사)경기안성생물관리협회와 하나로텍은 지난 11일 성금 185만원과 마스크 15,000장을 안성시에 기탁하며 수해복구를 위한 도움의 손길에 동참하였다.

 

(사)경기안성생물관리협회 이동훈 대표는 “수확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지만 수해피해로 많은것들이 유실되어 안타깝다”며, “저희의 정성이 수해민들과 수해복구를 위해 구슬땀 흘리시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같은날 전달식을 가진 하나로텍 강태균 대표도 “코로나19와 수해로 많은 이들에게 힘든 여름이 아닌가 싶다. 힘들때일수록 모든 이들이 합심하여 도와준다면 잘 이겨내리라 생각된다. 수해복구를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풍성한 계절인 만큼 많은 행사들로 기쁨을 함께 누려야 하나 코로나19와 수해로 인해 많은 것들이 축소되었다. 많은 분들이 아쉬움이 남겠지만 수해복구와 코로나19예방이 우선시 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게 최우선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안성시도 앞장서 수해복구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경기안성생물관리협회는 밀렵감시단 운영, 유해조수구제단 운영, 생태계 교란 외래 동식물 퇴치사업, 야생멧돼지 ASF 집중포획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나로텍은 미양면 소재로 위생용품, 산업용품, 라텍스장갑 마스크 등 생산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