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5 15:05:07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5일 원곡면에 위치한 홈플러스 냉장·냉동창고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5일 원곡면에 위치한 홈플러스 냉장·냉동창고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올해 연이어 발생한 크고 작은 창고시설 화재로 인해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대형 화재예방과 관계인 자율안전관리 경각심 고취를 위해 추진되었다.

 

주요 컨설팅 내용은 ▲ 관계인 화재예방 인식개선 및 근무여건 개선 권고 ▲ 창고 화재사례 전파, 소방안전교육·지도, 현장 진압여건 확인효율적인 피난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대책 마련용접․용단 작업 시 사전신고 및 임시소방시설 설치, 작업장 점검 ․ 교육 안내 등이다.

 

고문수 서장은 “최근의 화재발생사례들과 같이, 창고시설은 화재 발생 시 연소 확산 속도가 빨라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며 “같은 재난이 반복되지 않도록 관계인들은 소방안전관리와 근무환경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사전에 화재를 예방할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