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5 17:29:48
기사수정


▲ 9월 15일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는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을 통해 508만원 상당의 화장지 등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9월 15일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는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을 통해 508만원 상당의 화장지 등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김진철 동진포장비니루 대표는 “작은 물품이지만, 코로나19와 수해피해로 모두가 힘든 시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동진포장비니루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이 코로나19를 이겨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기탁한,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는 유한킴벌리(화장지, 기저귀), 비닐봉투, 산업용 화장지, 작업복, 방진마스크 등을 판매하는 업체로 안성시 도기동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