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7 12:18:15
기사수정


▲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영복)에서 지난 16일 관내 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포도와 계란을 나눠주는 지역먹거리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홍영복)에서 지난 16일 관내 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포도와 계란을 나눠주는 지역먹거리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산물을 이용하여 우리 농가를 돕고,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추석을 앞두고 회원들이 안성포도와 계란을 준비하여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마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홍영복 부녀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포도와 계란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나눔이 우리 지역 농가에 보탬이 되고, 우리 주변 이웃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오욱 동장은 “안성1동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봉사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안성 농가와 지역 주민들이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2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