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1 12:51:24
기사수정


▲ 안성시 청소년휴카페(이하 휴카페)가 `제2회 찾아가는 휴카페 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청소년휴카페(이하 휴카페)가 '제2회 찾아가는 휴카페 사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찾아가는 휴카페'는 학기 수업과 거리 등의 문제로 휴카페 방문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특정 주제로 안성 관내 초·중·고등학교 청소년 및 교사의 사연을 받아 당선 학급에 간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7~8월 ‘우정에 관하여’를 주제로 진행한 ‘제1회 찾아가는 휴카페’에 이어 진행되는 ‘제2회 찾아가는 휴카페’는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5일 오후 1시까지 '고3, 우리반'을 주제로 안성 관내 고3 재학청소년 및 담임교사의 사연을 모집한다.

 

사연 신청 형식의 제한은 없으며 관내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및 담임교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연 모집 마감 후 10월 21일 당선 학급에 개별 연락하여 담임교사와 일정협의를 거쳐 간식을 배달하며, 기존 휴카페에서 손수 제작한 간식을 전달할 계획과 달리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기성품으로 대체하여 간식이 배달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 ‘찾아가는 휴카페’로 학급 친구들이 '함께'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휴카페는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정운영하고 있으며,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층(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길 46)에 위치해 있다.

 

안성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휴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휴카페 소식 및 프로그램 안내는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채널 '안성시청소년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 청소년휴카페(☎070-7549-3710)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