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1 13:22:58
기사수정

On-line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끼·재능 소개와 소통의 장 기대

Pre-Opening ‘복면끼왕’ 수상자들의 앵콜 공연 및 장학금 전달


▲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Untact Opening ‘~잇다’가 오는 26일 오후 3시 뿌리아트홀에서 열린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Untact Opening ‘~잇다’가 오는 26일 오후 3시 뿌리아트홀에서 열린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 함양 및 재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증가세 및 대규모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방식으로 진행한다.

 

안성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보컬, 랩, 댄스, 퍼포먼스 등의 공연 및 체험활동, 복면끼왕 수상자공연, 하은하린양의 초청공연 등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이날 Untact Opening ‘~잇다’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10여개 동아리들의 공연 및 체험 영상을 라이브로 송출하게 되며,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제한에 따른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비대면 소통으로 호응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Pre-Opening ‘복면끼왕’에서 독보적인 실력으로 대상을 차지한 오서아양의 솔로댄스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초등학생 14명으로 구성된 케이틴의 화려한 군무, 우수상의 영광을 안은 이현아 등 4명의 중학교 댄서의 앵콜 공연 및 장학금 전달이 이어지게 된다.

 

무 관중 On-line 라이브방송으로 진행되어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방송을 탈피하기 위해 랜선 관객과의 호응을 유도하기 위한 방식으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인 온라인 라이브방송은 26일 오후 3시부터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 ‘~잇다’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줄 청소년들에게 많은 격려의 박수를 보내 달라”며, “향후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안전하고 다양한 비대면 청소년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향후 12월 폐막식까지 안성 곳곳에서 동아리 공연 및 체험활동 등 6회에 걸쳐 청소년 스스로가 기획하는 비대면 행사로 펼쳐지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