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1 14:55:45
기사수정


▲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추석을 앞두고 21일(금), ‘웰빙송편 63세트(환가액: 15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추석을 앞두고 21일(금), ‘웰빙송편 63세트(환가액: 150만원 상당)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과 한태영 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명절 분위기를 느끼지 못하는 주변 이웃들도 많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흥정밀 임직원들은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따뜻한 온기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눠 가겠다.”고 전했다.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올해 코로나19와 경제 불황으로 명절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지만,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에 추석이 더욱 풍성해지는 것 같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주)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6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예술제 안성문협
올드타임
2020 안성미술작가 릴레이전
“마음편한 미니 콘서트”
우리타임즈 5주년
설경철 주산 암산
5주년 긴것
만복식당
안성시민장학회 후원
sk 하이닉스 반대
안성8경8미
안성시새마을회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