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3 15:27:58
기사수정

체험농가 소득증대를 위한 프로그램 실시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지난 22일 유튜버 채채와 함께 안성시 관내 체험농장주와 온라인 농촌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지난 22일 유튜버 채채와 함께 안성시 관내 체험농장주와 온라인 농촌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은 안성맞춤 온라인 농촌체험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채채가 진행자로 참여하여 즐겁게 집에서도 보고 따라할 수 있는 농촌체험영상을 촬영하였다.

 

온라인농촌체험 영상은 안성시청 및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며 ‘새싹인삼, 캣닢, 곤충, 원예’ 총 4탄으로 진행 될 계획이다.

 

영상에서 활용되는 체험키트는 개별 구매가 가능하며, 농업기술센터에서 현재 접수중인 온라인 농촌체험교육에 선발되는 가족에게는 3인 기준 키트가 제공된다.

 

이종일 농업지원과장은 “온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농촌체험을 주제로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였다”며 “많은 분들께서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3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