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2 16:10:08
기사수정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113세대에 소방용품 지원

주민자치위원 재난기본소득 10% 기부 챌린지 통해 사업비 마련


▲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순광, 민간위원장 이재호)에서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성면에 거주하시는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113세대에 ‘소방용품 지원 사업’ 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순광, 민간위원장 이재호)에서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성면에 거주하시는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113세대에 ‘소방용품 지원 사업’ 행사를 가졌다.

 

2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양성적십자봉사회 위원 등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화재로부터 안전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소화기(액상), 화재감지기 설치 등 각 단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소방용품 지원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재호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이기도 한 황상열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이 재난기본소득 10% 기부 챌린지를 통해 미련한 기부금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써, 화재로부터 취약한 독거노인들에게 안전한 가정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추진되었으며, 앞으로도 양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서로 돕는 지역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권순광 양성면장은 “독거노인에게 소방용품을 지원하며 내 일처럼 기뻐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면민들과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6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