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2 16:20:33
기사수정

곤충표본 액자 만들기 및 테라리움 만들기 교육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온라인 농촌체험교육 2차 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조정주)는 오는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온라인 농촌체험교육 2차 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1차 캣닢, 새싹인삼에 이어 진행하는 집에서도 즐기는 농촌체험교육으로 곤충, 원예를 주제로 곤충표본액자 만들기, 허브방향제 만들기, 테라리움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안성시민 중 4세 이상 14세 미만 자녀를 포함한 가족이면 누구나 안성시 홈페이지(참여소통→모집공고)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교육 신청자 중 20명을 선발하여 3인용 농촌체험키트가 제공되는 이번 교육은 키트를 제공받은 가족이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유튜브에 업로드 된 온라인 농촌체험교육 영상을 보며 농촌체험을 할 수 있다.

 

이종일 농업지원과장은 “새싹인삼 체험의 경우 모집인원 대비 150%가 접수할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며 “2차 교육에서는 더욱 완성도 있는 농촌체험키트가 준비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6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