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6 15:49:22
기사수정

모든 임직원에게 부패방지와 윤리경영을 위한 역할과 의무 부여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5일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15일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ISO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37001은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한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규격으로 부패방지, 뇌물 수수 등에 대한 리스크 예방 체계를 갖춘 기관에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된다.

 

공단은 도입 전부터 임직원 대상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추진보고회 실시, 부패방지 방침 선포,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교육, 부패방지 목표수립 및 관리 등 부패방지 문화 확산과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최갑선 이사장은“반부패 역량은 전 직원의 전사적 의지를 바탕으로 이루어 낼 수 있는 과제”라며 “이번 인증을 시작으로 반부패역량 강화를 통해 신뢰받는 공기업으로서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윤리경영 촉진을 위한 청렴마일리지 제도 운영, 청렴퀴즈 실시, 윤리경영 뉴스레터 발행 등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임직원 부패방지 인식 강화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6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