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6 16:08:27
기사수정


▲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31일 저녁 5시에 토크콘서트 「박두진 토요문학회」를 ‘안성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오는 31일 저녁 5시에 토크콘서트 「박두진 토요문학회」를 ‘안성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관중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학이 있는 경기도 문화의 날 「박두진 토요문학회」는 박두진뿐만 아니라 안성의 문학세계를 재조명하고, 어려운 시대상황 속에서도 희망과 극복을 노래했던 박두진 시를 시민의 목소리로 듣는 힐링 토크콘서트다.

 

지난 9월 토크콘서트에는 이승하, 하종성이 출연하여 문학의 고장 안성의 문인으로서의 삶을 회상했으며, 행사 당일 약 500회의 조회 수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10월 토크콘서트의 초대강사로는 제13회 혜산 박두진 문학상 수상자인 시인 허영자(성신여대 명예교수)와 이옥진(안성문인협회 부지부장)이 출연할 예정으로, 안성에서 살아가는 여류시인의 삶과 박두진의 문학세계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문화의 날’은 도민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평등한 문화 환경조성과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시민의 문화 향유와 지역 문인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박두진문학관(☎031-678-2468)으로 문의하거나,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464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