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3 13:05:01
기사수정

현직 웹소설 작가와 음악가를 초청하여 청소년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

 

▲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9월 경기도 문화의 날 및 진로독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로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9월 경기도 문화의 날 및 진로독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로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래직업 탐구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웹소설 작가」 진로특강을 오는 9월 28일 오후 7시 30분에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웹소설 작가」 진로특강 강사로 나서는 차소희 작가는 10년 차 현직 웹소설 작가로, 대표작으로는 카카오페이지 독자 75만명의 ‘황녀님이 사악하셔’가 있으며 해당 작품은 현재 웹툰으로 다시 연재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차소희 작가는 자신이 그동안 겪어왔던 경험들을 토대로 웹소설 작가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현장감 있는 이야기와 꿈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실용음악가」 진로특강은 오는 9월 30일 오후 7시에 대면 및 비대면 온라인으로 병행 진행된다.

 

「실용음악의 세계」 진로특강 강사로 나서는 김성식 대표는 13건의 앨범을 낸 그룹 ‘자취방 스토리’의 리더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유명 애니메이션인 ‘나루토 질풍전’ 7기 엔딩곡을 불렀고, 한국복지대학 로고송을 제작했다. 김성식 대표는 이번 특강에서 실용음악가를 직업으로 삼으면서 겪었던 현실적인 고민과 꿈에 대해서 청소년들에게 흥미롭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강접수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031-678-5334)를 통해 할 수 있다.

 

그 밖에 체험/전시 연계프로그램으로 9월 27일(월)부터 10월10일(일)까지 보개도서관 1층 북라운지에서 『피아노 연주 체험행사』 및 『도서전시(음악분야)』를 운영하여 단조로운 도서관 이용에 소소한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8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