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3 11:52:22
기사수정

 

▲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책으로 사람을 잇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하여 지역사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책으로 사람을 잇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하여 지역사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사도서관은 전문 성우 소리극 공연을 비롯하여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과 공연, 체험 및 전시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에서도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온라인 송출) 방식도 함께 병행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사도서관의 ‘9월 독서의 달’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전문 성우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 ‘종이책 만들기’, ‘어린이 북 켄드’, ‘가을에는 편지를 쓰겠어요’, ‘사서 추천 도서 전시’ 등이 있으며, 정기독서프로그램인 ‘도서관과 함께 1,000책 읽기’, ‘초등생 책 꾸러미’, ‘초등역사 탐험대’, ‘유아 책 놀이’, ‘주제별 명화속 이야기’ 등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책을 찾는 시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안성시 도서관과 공정자 과장은 “앞으로도 도서관에 있는 각 분야의 다양한 책들과 함께 강연 및 공연 프로그램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책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9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