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3 11:52:22
기사수정

 

▲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책으로 사람을 잇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하여 지역사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시민들이 책 읽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책으로 사람을 잇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하여 지역사회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사도서관은 전문 성우 소리극 공연을 비롯하여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과 공연, 체험 및 전시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에서도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온라인 송출) 방식도 함께 병행하여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사도서관의 ‘9월 독서의 달’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전문 성우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 ‘종이책 만들기’, ‘어린이 북 켄드’, ‘가을에는 편지를 쓰겠어요’, ‘사서 추천 도서 전시’ 등이 있으며, 정기독서프로그램인 ‘도서관과 함께 1,000책 읽기’, ‘초등생 책 꾸러미’, ‘초등역사 탐험대’, ‘유아 책 놀이’, ‘주제별 명화속 이야기’ 등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책을 찾는 시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안성시 도서관과 공정자 과장은 “앞으로도 도서관에 있는 각 분야의 다양한 책들과 함께 강연 및 공연 프로그램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책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9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