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4 15:09:11
기사수정

 

▲ 나노캠텍 주식회사는 지난 14일, 추석을 맞아 관내 이웃들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추석선물 250세트(전통 재래식 프리미엄 된장·간장세트)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나노캠텍 주식회사는 지난 14일, 추석을 맞아 관내 이웃들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추석선물 250세트(전통 재래식 프리미엄 된장·간장세트)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원재석 대표는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명절을 맞아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주신 원재석 대표와 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물건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석 전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나노캠텍 주식회사는 정전기 방지 소재 원료개발과 응용제품 제조를 하는 R&D 중심회사로 작년 8월 희망 마스크 기탁을 시작으로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복지시설에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798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