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5 17:02:0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4일 추석을 맞이해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로부터 130만원 상당의 쌀 10Kg 15포 및 명절선물 15세트 등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14일 추석을 맞이해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로부터 130만원 상당의 쌀 10Kg 15포 및 명절선물 15세트 등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현물은 한국전력공사 직원의 자발적인 재원으로 기부를 통한 나눔경영 실천과 사회적 책임 수행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조방호 지사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명절을 잘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기부를 통한 나눔실천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는 올해 2월 노인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기부행사, 5월 청소년 부모자립지원 기부와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관내 국가유공자 지원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평소보다 더욱더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안성지사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원받은 물품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011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