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6 16:12:49
기사수정

 

▲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방호)는 한가위를 맞이해 15일 안성시노인복지관에 쌀, 스팸, 마스크로 구성된 후원물품 2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조방호)는 한가위를 맞이해 15일 안성시노인복지관에 쌀, 스팸, 마스크로 구성된 후원물품 2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에서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조방호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어려움 속에 명절을 맞이할 소외계층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훈훈한 명절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취약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으며 여러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0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