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0 08:54:30
  • 수정 2021-09-20 13:47:36
기사수정

30가정 선정 홀몸 어르신, 장애가정 등에 이웃사랑 실천


▲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회장 진태철)은 지난 18일 안성 공도읍, 대덕면, 원곡면 등에서 ‘사랑의 급식지원 힘내라 밥상’을 진행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눠 드리고 안부를 확인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나눔이행복한 두루사랑(회장 진태철)은 지난 18일 안성 공도읍, 대덕면, 원곡면 등에서 ‘사랑의 급식지원 힘내라 밥상’을 진행해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나눠 드리고 안부를 확인했다.


‘사랑의 급식지원 힘내라 밥상’ 은 나눔이 행복한 두루사랑에서 주관하고 사랑의 열매에서 후원하는 무료급식지원 사업으로 추석을 맞아 삼계탕을 준비해 각 가정에서 드실 수 있도록 가구별로 전달했다.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두루사랑 회원들이 가가호호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으며, 코로나 일상에서 더욱 힘든 취약계층을 위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건강관리에 유의하도록 당부했다.


진태철 회장은 “코로나19와 추석연휴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급식지원에 참여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독거노인 등 취약세대에 수시로 안부를 확인하고 사랑의 급식지원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07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