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22 18:34:22
기사수정

 

▲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직원들이 올해도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성금을 모금하여 5개 소규모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립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 직원들이 올해도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성금을 모금하여 5개 소규모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총 10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해 3백여만원이 모금됐으며, 9월 16일 백합 그룹홈 등 관내 어린이 보호시설에 전달됐다.

 

한경대학교 직원들은 매년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모금을 하여 장애인·어린이·노인 복지시설 등에 꾸준히 전달해오고 있다.

 

이용학 사무국장은 “금액을 떠나 한경대학교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한 데 큰 의의가 있다”며 “경기도 대표 국립대학답게 한경대학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을 다방면으로 추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경대학교는 최근 국립대학 중 취업률 1위를 기록하고 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도 ‘일반재정지원 대학’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교육 성과를 내고 있다.

 

이에 따라 9월 14일 마감된 수시 모집 결과에서도 전년보다 소폭 상승한 6.8대 1을 기록하는 등 학령인구 감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지원이 계속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08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