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6 09:05:24
기사수정

우박과 돌풍으로 농작물 피해 농가에 대한 지원책 등 논의

 

▲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 의원들은 5일 의회 소통회의실에서 현안사항 및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 조율과 자체 안건 처리를 위해 10월 의원간담회를 개최 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의회(의장 신원주) 의원들은 5일 의회 소통회의실에서 현안사항 및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 조율과 자체 안건 처리를 위해 10월 의원간담회를 개최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1일 새벽 국지적(서운,미양,금광,공도지역)으로 내린 우박과 돌풍으로 농작물 피해 농가에 대한 지원책 논의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개선 및 지위향상지원 △대림동산 장애인 복시시설 건립사업 △한발대비용수개발사업 △공공하수처리시설 마스터플랜 △코라나19 선별진료소 근무인력 지원경비 운영사업 등 3건에 대하여 각 안건별 소관 국·과장으로부터 설명을 청취한 후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하였다.

 

신원주 의장은 “간담회에서 논의된 현안 사항 및 주요 사업 등 시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추진해주기를 바라며, 간담회로 끝 날것이 아니라 의회와 지속적인 소통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