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6 15:22:19
기사수정

 

▲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영어원서전자책 서비스 오버드라이브(Overdrive)를 운영하고 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영어원서전자책 서비스 오버드라이브(Overdrive)를 운영하고 있다.

 

영어원서전자책 서비스 오버드라이브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영어원서를 대출해 읽고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영어독서 수요에 맞춰 2020년 하반기부터 운영 중이다.

 

제공되는 항목은 총 1,644권 가량의 전자책으로 음성 내레이션이 함께 재생되는 Read-along 컬렉션, 영유아 그림책 및 리더스북, 어린이 그래픽노블, 청소년·성인 베스트셀러, 고전문학 등이며, 유아부터 초등 대상의 도서를 중점적으로 확충하였고 청소년 및 성인 도서는 스테디셀러와 베스트셀러를 소량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

 

안성시 도서관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방법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자료검색→영어원서전자책 Overdrive 탭에 접속하여 이용하거나,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Libby, by overdrive 또는 Overdrive 앱을 다운 설치 후 anseong public library를 검색 후 도서관 정회원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이용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031-678-0733)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2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