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8 16:54:03
기사수정

31개 시군위원장에게 위촉장 수여...체육·교육분야 정책자문 역활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경선후보 캠프 경기도체육위원회. (사진제공=경기도체육위원회)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국민의 힘 윤석열 대선 경선후보 캠프에 강관희 교수가 경기도체육위원장으로 임명되며 체육 및 교육분야 정책자문 역할에 들어갔다.

 

지난 10월 16일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경기도 지회 회의실에서 전국체육위원회 강인덕 특보가 윤석열 후보를 대신해 강관희 경기도체육위원회 위원장과 본부임원 및 31명의 시․군위원장들에게 위촉장을 각각 수여했다.

 

이날 강관희 위원장은 “공정과 상식이 무너져버린 현 정권의 체육 및 교육정책의 책임을 묻고, 정권교체를 통해 이를 바로잡아야 한다.”라고 강조했으며, “특히 경기도에서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확산된 혁신학교는 학력의 하향평준화, 인성교육의 궤멸, 충효교육의 부재, 영재교육의 전멸, 좌 편향된 간부인사 등으로부터 체육과 교육문제의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관희 경기도체육위원장은 체육교사 출신으로 경기도내 최초의 이학박사(한양대·생체역학) 학위를 받았으며 경기도교육위원, 국제대학교 교수 등을 지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