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8 17:07:03
기사수정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드론 비행·정비사 활동

 

▲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특화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론 비행·정비사활동의 고급과정인‘비행(飛行)청소년’활동 참가청소년을 모집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특화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론 비행·정비사활동의 고급과정인‘비행(飛行)청소년’활동 참가청소년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기초과정을 심화하여 미래 시대에 필요한 드론의 핵심역량을 한층 차원을 높여 익히고 드론 국가자격증에도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로 11월부터 시작하며 모집은 이달 23일까지로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은 드론에 대한 기초 지식은 물론 기본 조작법을 알고 있는 안성시 14세에서 19세 청소년이며 비용은 문화의집에서 부담한다. 단, 자격증 응시료 및 발급비용은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프로그램 담당 최미란 청소년지도사는 “미래 유망직종에 대한 진로탐색 활동으로 청소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과 방향성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031-671-3124)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