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0 17:14:24
기사수정

부분개장으로 숲속의 집 등 일부 시설 이용 가능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서운산 자연휴양림을 오는 11월 1일부터 부분개장 및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운영이 중단되었던 서운산 자연휴양림을 오는 11월 1일부터 부분개장 및 운영한다고 밝혔다.

 

금광면 상중리 산19번지 일원에 위치한 ‘서운산 자연휴양림’은 지난해 3월부터 코로나19 격리시설로 지정되어 올해 10월까지 운영이 중단되었으나 11월부터는 동선이 분리된 카라반 4동 및 3캠핑장을 제외한 숲속의 집 8동, 1~2캠핑장 18면, 야영장 6면, 산책·등산로가 개방되어 내년 1월부터 전면 정상 운영을 목표로 시민의 일상생활 속으로 다가가게 될 전망이다.

 

이에 안성시는 격리시설 운영기간 동안 사용했던 시설물에 대해 방역·소독을 완료했고, 객실 내부를 새로이 단장하여 단풍이 드는 서운산 자연휴양림과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쾌적한 산림휴양문화를 만들어 가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서운산 자연휴양림 이용 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개인위생에 신경써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서운산자연휴양림 다시 일상생활 속으로

▲ 서운산자연휴양림 다시 일상생활 속으로

▲ 서운산자연휴양림 다시 일상생활 속으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