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1 16:23:14
기사수정

 

▲ 안성시는 하반기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에 따라 체납안내문을 발송하고 지방세 체납 상담을 담당하는 읍·면 세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9일 지방세 체납업무교육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하반기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에 따라 체납안내문을 발송하고 지방세 체납 상담을 담당하는 읍·면 세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해 지난 19일 지방세 체납업무교육을 실시했다.


지방세는 자치단체의 중요한 자주재원으로 일선에 있는 읍·면 세무담당자들의 효율적인 체납관리가 중요하지만, 읍·면 세무담당자들의 잦은 인사이동으로 지방세에 대한 주민들의 궁금증을 충분히 해소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이를 보완하기 위해 이번 지방세 체납업무 교육이 진행됐다.

 

안성시 징수과 관계자는 “지방세 법령 및 지침 등의 정확한 업무 연찬은 세무담당자들의 필수항목이며, 교육을 통해 각 읍·면 세무담당자들의 궁금한 사항이나 사례별 민원응대 요령 등을 설명하며 본청직원과 읍·면 담당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며 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소규모로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rtimes.co.kr/news/view.php?idx=1839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